전도,선교자료

16-07-06 22:38

복음의 힘

관리자
댓글 0

 

복음의 힘

약 1백50년전 다니엘 웹스터는 이렇게 말했다. "만약에 종교서적이 이 나라 대중 사이에서 널리 퍼지지 않는다면 우리 민족이 어떻게 될지 모를 일이다. 진실이 스며들지 못하면 오류가 계속될 것이다. 모든 집단에 복음서가 전달되지 못한다면 타락하고 방종한 문학이 판을 칠 것이다. 복음의 힘이 전국 방방곡곡에 느 껴지지 못한다면 혼란과 무법, 타락과 비참, 부정과 암흑이 약화됨이 없이 끝까지 이 나라를 지배할 것이다."

정말 바르게 가고 있을까요?
예전에는 산업화, 기계화 하면 무언가 발달하고 좋아지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전에 비해 아주 많은 발달을 한 지금은 오히려 황폐화, 인간소외를 이야기합니다. 그럼에도 점점 더 컴퓨터에 의한 자동차와 완벽한 정보사회를 추구해가며 사람들도 점점 더 만능을 선호해 가는 이시대 그에 반비례하여 처음에 주셨던 진리와 생명,소박함은 비합리적이며 촌스러움이라는 이름으로 잃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바르게 가고 있는 걸일까요?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 신 일이 없음이니라"(사도행전 4 : 12)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우리에게 참된 구원과 민족을 줄 다른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창조적인 일은 바로 지금,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변화되는 일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