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자료

17-01-08 11:50

사33:7~12

관리자
댓글 0

세상을 지배하는 강대국의 논리는 지배와 복종입니다. 그 틈에서 작은 나라들이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안되는 이유는 작은나라들의 논리가 전쟁과 화친이기 때문입니다. 전쟁은 힘이 약해서 안되고, 화친은 강대국이 지배와 복종이라는 논리를 가지고 다가오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평화가 있을뿐입니다.

그런 세상이 평화를 유지하는 방법은 한가지입니다. 군사력입니다. 그 군사력으로 모든 국제문제를 해결합니다. 그 결과는 영원한 제국은 없다는겁니다.

그때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십니다. 하나님의 논리는 바로 공의의 법칙입니다. 잉태와 출산. 바로 생명력입니다. 세상의 제국은 그래서 무너지고 세워지는것이 반복됩니다. 그래서 영원한 제국이 없습니다. 평화를 군사력으로 유지하려하기 때문입니다. 군사력으로 내가 세상을 한나라로 만들면 평화가 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쟁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힘은 군사력이 아닙니다. 잉태와 출산의 힘, 바로 생명입니다. 세상나라는 새로운 나라가 세워지고 무너짐을 반복하겠지만 하나님의 나라인 교회는 주님오실때까지 무너지지 않을겁니다. 그건 교회가 잉태와 출산이라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회를 군사력으로 보기 시작할때 교회는 전쟁이 끊어지지 않는 세상과 같게 될겁니다. 그러나 교회를 잉태와 출산으로 보기 시작할때 교회는 절대로 끊어지지 않는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게 될겁니다.

월드프레이즈교회가 가져야 하는 힘은 건물의 크기와 재정이 아니라 잉태와 출산입니다. 건물의 크기와 재정이라고 말하는 순간 세상의 제국이 군사력을 힘이라고 말하는것과 같은 일이 일어나고 맙니다. 잉태와 출산...오늘 주일도 월드프레이즈교회에서 일어나는 일은 생명을 잉태하고 출산하는 생명이어야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